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맛집_마음집]하이브 근처 분위기 좋은 와인집

by 캐드신 - 영향력을 끼치는 직업훈련교사 신동진 2023. 1. 8.
반응형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10길 11-76

영업시간 : 화~금 17:00 ~ 23:00 /  15:00 ~ 23:30

예약 : app.catchtable.co.kr/ct/shop/maum

연락처 : 010-8865-6445 

 

12월 31일 마지막날은 캐치테이블로

연말분위기 뿜뿜 나는 와인집을 예약!

외관도 이쁘고 내부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이쁨

코로나로 아직 후각, 미각이 돌아오지 않아

슬펐지만...(술맛이 정확히 안남 또르르)

그래도 연말이니까 와인 한병 따줘야 하는거 아니겠냐며 우리가 좋아하는 미국와인 한병 시킴

"퀘스트"라는 레드와인인데 사장님인가?

이게 마음집에서 가장 잘 나간다고 하셨당

▼메뉴!

 

안주는 일단 문어초회(?) 같은걸로 가볍게 시작

저 당근라페도 너무 맛있었다

살짝 취기 올라오니 다음 안주 뿌셔야지

다음안주는 고기!!! 살치살 스테이크

맛은 말해 모해 레드와인이랑 완죤 찰떡

와인은 한병만 마실거라 안주 그만 시키려 했는데

마음집 시그니쳐 안주 "바질닭백숙"이 너무 궁금해서

쿼터 사이즈로 시켰는데

이거 진짜 최고였다

(하프=반마리 이상은 하루전 사전예약 필수)

안어울리것 같은 재료에서 이런 맛이??

뜨끈하고 너무 맛있어서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음

와인 한병에 안주 세개 뿌시고

술이 조금 아쉬워서 오렌지 와인 글라스로 시켰음

ㅋㅋㅋㅋㅋㅋ 배부른데 디저트안주 하나도 시킴

블루치즈 아이스크림이랑 청포도

안주 뿌신사진 ㅎㅎ

지인이랑도 또 가려고 한다

일하신뷴들도 유쾌하고 조명 좋고

의자가 너무 편해서 사장님한테

어디서 삿냐고 여쭤봤는데 제작이란다 ㅋㅋ

암튼 완벽한 22년 마지막날 저녁이었다 ♥️💚

해피뉴이어

반응형

댓글